다낭 에코투어 완벽 계획 > 후기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후기 게시판

다낭 에코투어 완벽 계획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까보자나인
댓글 11건 조회 180회 작성일 25-10-05 15:00

본문

513e10dc4f0d829bfcb70d062cc16522_1759643984_3992.jpg 

많은 사람이 저희에게 다낭 에코투어에 대해서 문의를 해주고 계시고, 단골손님들의 이용률도 생각보다 더 높아지는 저희 업체입니다. 정말 다른 것보다도 다낭 에코투어에 대해서는 이제 도가 튼 것 같기도 하고, 정말 많은 형님을 연결해 준 것 같아서 자신만만하게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급하게 놀러 오신 분들이라도 매칭을 해드릴 수 있고, 프로필을 직접 보여드리면서 여자를 선택할 수 있게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족해합니다. 얘네들이 완전히 업소녀는 아닙니다. 본업이 있는 애들도 있고, 대학생인 친구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약간 완전한 일반인은 또 아니지만 반간인 정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에코걸이다보니 사실 프라이버시를 어느 정도 지켜줘야 해서 프로필은 그냥 막 공개할 수는 없습니다. 비행기표만 인증을 살짝 해주시면 저희가 바로 보여드릴 수 있고 가격은 420불에서 500불 정도에 빌릴 수 있다고 미리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보고 선택을 하는 시스템으로 진행이 되고, 애들 실물도 사진이랑 거의 일치하기 때문에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편일 수밖에 없습니다.

 

1. 호이안 투어 코스

 

다낭 에코투어를 생각하시는 사람들이 여자를 고용하고 나서는 어떤 식으로 데이트 코스를 짜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냥 하루 종일 텔 방에 콕 박혀서 연애만 주구장창 하면서 판타지를 실현하고자 하는 사람들도 계시고, 낮에는 관광지에서 자연스럽게 데이트하다가 저녁쯤에 식사를 바깥에서 하고 텔로 들어가고 싶어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뭐 이건 개인 자유입니다. 그런데 낮에 뭐 데이트를 보통은 하고 저녁에 들어가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렇다 보니 데이트에 대한 팁을 조금 드려보자면 호이안을 좀 많이 가시는 편입니다. 올드타운에서 소원 배를 띄우면서 소원을 비는 것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찐 데이트 같은 느낌을 낭낭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런 서사를 쌓은 다음에 자연스럽게 텔로 들어가면 진짜 그냥 업소 여성이랑 하룻밤의 성욕을 풀려고 붐붐하는 게 아니라 찐 여친이랑 하는 기분이 들어서 더 만족감 있게 쌀 수 있었다고 하셨던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2. 다낭 여행

 

그래서 어떻게 보면 다낭 에코투어를 할 때 낮에 에코걸이랑 데이트하면서 서사를 쌓는 게 밤에 연애를 더 만족스럽게 하기 위한 매개체라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아무튼 이런 식으로 에코걸을 대하는 게 일반적이고 숙소에서 무한 연애를 즐기는 형님들도 있습니다. 이때 저희에게 미리 말씀을 해주시면 선호하는 스타일이랑 정말 연애를 조금 더 잘하는 친구로 매칭을 시켜드릴 수 있으니 꼭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뿌리 끝까지 다 뽑아낼 수 있는 친구들로만 이런 식으로 엄선해서 리스팅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여행이 더 만족스러워질 수 있는 것이고, 실제로 저희를 통해서 경험하신 분들은 다음에 또 다낭 여행을 오실 때 반복해서 찾아주시는 겁니다. 매칭 성공률이 좀 높아지고 싶으면 저희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출국하기 전에 최소 2주일 전에는 연락을 해주시는 것이 여행에 대한 만족감을 더 높일 수 있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예약을 완료하는 것이 좋고, 현지에서는 최소한 하루 전에 말씀을 해주시기를 꼭 기억해 두시기를 바랍니다. 이 모든 게 다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함이니 본인을 위해서라도 꼭 알아두시길 바라겠습니다.

 

3. 다낭 투어 추천

 

그러면 또 어떤 식으로 다낭 에코투어를 즐겨야 야무지게 투어를 즐길 수 있을지 추천을 해달라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다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떤 분들은 부어라 마셔라 스타일로 투어를 즐기고자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건 사실 가라오케에서 노는 거랑은 또 다릅니다. 이때는 숙소가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미리 말씀을 해주셔야 하고, 이런 스타일이라면 저희가 투어를 풀빌라에서 진행하시라고 추천을 드리고 있는 편입니다. 사실 호텔은 이런저런 제한이 많긴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라이버시가 어느 정도 보장이 되면서 완벽하게 냉방도 되고 개별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 바비큐 존까지 다 세팅이 되어 있는 풀빌라를 매칭해드리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넓은 룸이랑 욕실에서 러브러브도 즐기고 밥도 맛있게 먹으면서 풀 파티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완벽한 투어 장소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4. 다낭 시내투어

 

어떤 분들은 다낭 에코투어를 할 때 시내로 나가서 여행을 즐기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뭐 여친이나 본처가 있다고 하면 이런 관광을 한 사진들이 필요하기 때문에 알리바이를 만들기 위해서 이런 요청을 하시는 분들도 있고, 찐으로 다낭까지 왔는데 유명한 관광지를 안 돌면 좀 그래서 이런 부분에 대해서 말씀을 해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뭐 에코걸들이 어디를 가야 할지에 대해서는 이미 다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알아서 시내 좀 데려가 달라고 하면 꼭 가야 할 곳들을 잘 집어서 데리고 가 줄 겁니다. 뭐 그래도 미리 말씀을 드리자면 오바자 전 미국 대통령이 즐겼던 분짜 하노이랑 스프링롤도 시내에서 즐기실 수 있고 문의하시면  여러모로 알맹이만 쏙쏙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현지에서 유명한 콩카페도 코코넛 커피를 즐기기 위해서 시내투어를 원하시는 형님들이 많이 가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에코걸이랑 둘이 앉아서 커피를 마시며 알콩달콩 즐기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그쪽 말고도 참 박물관, 다낭 박물관, 핑크 카페 등 가야 할 곳들은 정말 많으니 언제든지 저희에게 질문 주시길 바랍니다.

 
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이영수님의 댓글

이영수 작성일

성공한 남자의 상징 키야아아아

profile_image

요구르트아줌마님의 댓글

요구르트아줌마 작성일

계획 내가 안세워도 되니까 음청 편하게 다녀옴 ㅋ

profile_image

황중곤님의 댓글

황중곤 작성일

깔끔하게 놀다와서 그런지 피로감도 업고 컨디션 지금 쵝오라는 ...ㅎ

profile_image

권재곤님의 댓글

권재곤 작성일

빈틈없이 놀다오귀 성공 헤헷

profile_image

박창수님의 댓글

박창수 작성일

계획은 완벽한데 야근좀 줄이고 컨디션 조절하다 떠나야겠어요 ㅎㅎ

profile_image

이영수님의 댓글

이영수 작성일

플랜이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어서 호감이었다 쿄쿄

profile_image

이해곤님의 댓글

이해곤 작성일

플랜이 아주 딱 좋아서 또 가야겠다 싶더만유 형님~~~ㅋ

profile_image

길이보이님의 댓글

길이보이 작성일

시내 투어도 갠차났공 가라오케 에코걸 두루두루 좋았다는

profile_image

까보자나인님의 댓글

까보자나인 작성일

계획이 아주 훌륭합니당

profile_image

쳤다하면이글님의 댓글

쳤다하면이글 작성일

즐기다 온 사람이 위너 고로 전 위너입니데이 프흡 ~

profile_image

기증이님의 댓글

기증이 작성일

계획이 딱 좋았어유

Total 44건 1 페이지
  • RSS
후기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44 푸른하늘 96 0 10-10
43 황중곤 118 0 10-09
42 까보자나인 130 0 10-08
41 푸른하늘 152 0 10-07
40 황중곤 146 0 10-06
열람중 까보자나인 181 0 10-05
38 푸른하늘 182 0 10-04
37 이해곤 153 0 10-03
36 백산수 191 0 10-02
35 이명덕 469 0 09-16
34 까보자나인 516 0 09-15
33 푸른하늘 635 0 09-14
32 황중곤 579 0 09-13
31 까보자나인 477 0 09-12
30 푸른하늘 508 0 09-11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빠른상담

베트남 다낭 커뮤니티 : 하이다낭

다낭 밤문화
다낭 가라오케KTV
다낭 마사지
다낭 에코걸(통역사)
다낭 황제투어
베트남 다낭 카지노

접속자집계

오늘
109
어제
405
최대
1,003
전체
92,428
Copyright © 하이다낭 All rights reserved.